브람스안마의자 '부산 센텀점' 오픈…단독 이벤트 진행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부산 센텀점' 오픈…단독 이벤트 진행
writer 브람스 (ip:)
date 2021-08-06

브람스안마의자 '부산 센텀점' 오픈…단독 이벤트 진행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 마련





㈜브람스생활건강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브람스안마의자와 마사지기를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대형 체험매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센텀시티역에 자리한 대형 체험매장으로 2021년 출시한 신제품 골든이글(BRAMS-S8800)을 비롯해 빅토리아(BRAMS-S7700), 테스(BRAMS-4500), 림프건 마사지건, 각선미944 등 최신형 안마의자와 각종 마사지기 등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문 판매인을 통해 각 제품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사양 벌꿀, 고급 러그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안마의자 보상판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부산 센텀점은 코로나 19 방역을 위해 매일 환기 및 전체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장 전 온도 체크 및 수기 작성을 진행해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건물 내 넓은 주차장도 함께 확보하고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의 편의성도 높였다.


㈜브람스생활건강의 김석영 본부장은 "부산 센텀점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람스만의 차별화된 안마의자와 마사지기를 체험해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람스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도 센텀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람스생활건강의 대리점 개설문의는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2021.08.06. │스마트에프엔 │이성민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