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AS ]규정 안내

무상서비스

무상수리 기간은 1~2년입니다.

단, 구매조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외]

- 영리목적 영업장 (Ex.찜질방, 사업장 등) : 1~3개월

- 다중이용시설 (비영리 목적) : 3~6개월


* 당사 통보 없이 다중이용 장소에서 설치 사용 중 발생하는 AS건은 유상 AS가 적용됨


예외(유상)

소모품은 무상as기간 내에도 유상서비스 대상입니다.

유상소모성 품목 :

ⓐ 외부시트, 내부시트, 외피&내피 등

   고객 사용빈도, 과실로 인한 변색, 탈색, 찢어짐, 낙음, 애완동물에 의한 파손

ⓑ 리모컨, 파워코드

   고객의 사용빈도로 인한 노후증상, 임의 분해 및 떨어뜨림 등의 충격에 의한 파손 등


서비스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서비스 기간 내라도 유상 처리 됩니다.

- 제품 내에 이물질을 투입(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등) 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 용제에 의해 외관 손상 및 변경이 된 경우

- 브람스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브람스 정품은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여 지정된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후 사용하세요)

- 사용전압을 잘못 공급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설명서 미숙지 상태에서의 서비스 접수로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이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

- 지정 서비스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기타 고객 과실에 의해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서비스 접수 후 확인 결과 고장이 아닌 경우 왕복 출장비 등의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사다리차나 특수장비 사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지역, 특수 지역인 경우 서비스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 상품 ][안마의자] 끼임 센서가 작동되는 위치와 이유
종아리와 발 마사지 부분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자동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이 있는 제품만 해당됩니다.
※ 2021년 이후 출시품 적용 예정
[ 상품 ][공통] 제품 사용설명서(제품매뉴얼)을 분실했어요.

'브람스생활건강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매뉴얼 다운로드'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공통] 온열 기능 사용 시 온도는 몇 도 인가요?


화상 방지를 위해 체온과 비슷한 미지근한 온열기능을 제공하며, 제품마다 상이할 수 있으나 평균 45도 (오차범위 5도 이내) 입니다.

제품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온열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품 ][안마의자] 자동모드 후 원상복귀가 되지 않는 이유는?

자동모드가 종료되면 해당 각도에서 멈추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모드 종료 후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제품 원상 복귀가 가능합니다.

[ 상품 ][안마의자] 블루투스 기능 이용 방법은?

□ 설정방법

Step1. 안마의자 리모컨 설정 > 블루투스 ON

Step2. 핸드폰 등 개인 기기에서 블루투스ON 설정

Step3. 개인 기기(핸드폰 등)에서 기기 검색을 통해 안마의자와 연동


* 만약 안마의자의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연결하지 않은 기기에서 발생하는 다른 소음이 들리는 경우 안마의자 주변의 다른 기기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후 블루투스를 재설정하여 사용해 주세요.

[ 상품 ][안마의자] 리모컨에서 언어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메뉴 > 설정 (톱니바퀴 모양) > 언어 선택

[ 상품 ][안마의자] 구매한 지 얼마 안되었는데, 소음이 심해요.
새상품인 경우 초기 설치 시 소음이 있을 수 있으며, 사용하다보면 소음은 점차 개선됩니다. 사용하던 제품인 경우 원래 나지 않았던 소음이 갑자기 발생하거나 소음이 심한 경우에는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 이상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조 : 새 안마의자의 다양한 소음 원인
1. 설치 초반 제품 내부에 윤활제가 고루 퍼져 있지 않기 때문.
2. 안마의자 내부 에어셀이 처음에 수축되어 있는 상태에서 공기 주입이 처음 이뤄지며 비닐 소리 발생
* 상기 원인으로 인한 소음은 몇 차례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완화되는 소음입니다.

 

[ 상품 ][안마의자] 월 전기료가 얼마 인가요?

하루 1시간 사용 시, 한 달에 3000원 내외의 전기세(누진세 제외)가 발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전력공사 사이버지점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안마의자] 사용 중 층간 소음이 있나요?

안마의자는 모터가 장착된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설치 장소와 주변 환경에 따라 소음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해 안마의자 설치 전 카페트를 깔아주면 층간 소음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안마의자] 적정 사용시간이 어느 정도 인가요?

1회당 20분 내외 사용, 하루 1~2회 이내로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정확하게 권장사용시간과 횟수는 규정된 바 없으나 연속적으로 무리한 사용은 자제해 주세요.

[ 배송/설치 ][안마의자] 설치 시 카페트(러그) 사이즈는 어느 정도 인가요?

필요한 카페트(러그)의 최소 사이즈는 약 100X170cm 정도 이며,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별 상세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사이즈를 확인해 주세요.

[ 배송/설치 ][안마의자] 설치 공간은 얼마나 차지하나요?

안마의자는 일반 가구와 달리 각도 조절 및 리클라이닝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안마의자 뒤쪽에 여유공간이 필요합니다. 안마의자의 크기와 뒤쪽 여유공간을 고려하여 설치 공간을 준비해 주세요.

* 필요한 여유공간은 제품마다 상이하므로 제품별 상세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상품 ][안마의자] 강도가 너무 약해요.

마사지감은 개인의 취향 및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는 주관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 실제 마사지 강도와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마사지감은 안마의자의 불량 사유가 아니므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TIP. 안마감을 높이는 방법

1) 등 부위의 헤드쿠션을 열어 젖히고 사용하면 보다 시원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자세를 바르게 하고, 안마의자 <다리길이 조절>, <자동체형인식> 등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등, 엉덩이 등 몸과 최대한 밀착시켜 사용해 주세요.


   

[ 상품 ][안마의자] 강도가 너무 세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방법1. 강도 설정

- 안마의자 강도를 가장 낮은 수준으로 설정하고 사용해 주세요.

- 방법 : 메뉴 > 수동모드 > 안마방식 > 안마강도 단계 조절


방법2. 담요 사용

- 방법1에도 불구하고 마사지감이 강하게 느껴질 경우 담요를 덧대어 사용해 주세요.


* 안마의자 첫 사용 시 굳은 근육 등으로 인해 압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으며, 1~2주 정도 적응기간을 두고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안마의자의 강도는 사람의 취향, 컨디션에 따라 달리 느껴질 수 있는 주관적인 요소로 강도 불만족은 반품/불량 사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이사를 갈 경우 제품은 어떻게 옮기나요?
안마의자 이전/설치를 위해서는 분해/조립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전에 브람스에 이전/설치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이전/설치 비용은?

20kg 기준 20만원이며, 거리에 따라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 사다리차 사용 시에는 별도 금액이 발생합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분해/조립 비용은?

분해/조립 각각 55,000원 입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설치 비용이 발생하나요?

제품 구매 시 초기 설치비용은 무료입니다.

- 일반 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배송비용이 무료이나 고층 및 특수지역에서 사용하는 특수 사다리차(스카이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 특수장비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초기 설치 후 이사 등으로 인한 이전 설치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설치를 위해 특수 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

특수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될 경우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특수 사다리차는 해당 지역 내 가용 사다리차 업체와 진행하게 됩니다.

* 별도 제휴 업체 없음

[ 배송/설치 ][안마의자] 설치장소의 출입문 폭은 어느 정도 되어야 하나요?

- 최소 폭 75~80cm 이상의 출입구 또는 창문이 있어야 합니다.

- 제품에 따라 폭이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사항은 제품별 상세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배송/설치 ][안마의자] 설치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방문하여 설치 후 제품 설명 시까지 약 3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분해/조립 설치 시 추가 시간 소요

[ 배송/설치 ][안마의자] 분해/조립 신청 시 어떻게 분해해주시나요?

일반 가정의 문에 들어갈 수 있도록 옆판 분해를 기본으로 합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원하는 날을 지정하여 배송도 가능한가요?

재고 보유 시 주문 후 7~10일 (주말 제외, 영업일 기준) 이후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하며, 오지 등 지역 일부는 지정된 요일 배송 일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도서산간지역도 배송/설치가 가능한가요?

- 제주도를 제외한 섬 지역은 배송/설치가 불가합니다.

- 제주도의 경우 추가 배송비 10만원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구매 후 14일이 지났는데 해피콜이 오지 않았어요.
자세한 배송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고객센터 (CS CENTER) 031-766-399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구매 후 배송기사 연락(해피콜)이 언제 오나요?

안마의자 설치 1~2일 전 배송기사님께서 연락하여 일정 조율 후 방문 드립니다.

[ 배송/설치 ][안마의자] 구매일로부터 배송 기간은?

안마의자는 구매일로부터 14일(영업일 기준/주말 제외) 이내에 배송 기사가 배송예정일 1~2일 전 고객님께 해피콜을 드린 뒤 배송 스케줄을 조율하여 직접 배송설치 해드립니다.

단, 주문량이 많은 특수 시즌의 경우 배송기사 배정이 지연되어 해피콜이 조금 늦어지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반품/환불/교환 ]반품/교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안마의자인 경우

브람스생활건강 고객센터로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직접 배송설치기사 등 내부 직원 확인 후 가능한 사유에 한해 반품을 진행해 드립니다. 단,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2. 기타 (마사지기)인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에 먼저 연락을 주셔야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연락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송한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반품/환불/교환 ][안마의자]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누가 납부하나요?

■ 구매자 귀책인 경우 :

왕복택배비 + 제품가의 10%가 구매자님께 청구되며, 제주도의 경우 10만원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판매자 귀책인 경우 :

제품 하자 및 불량 등에 의한 반품/교환인 경우 배송비는 브람스가 납부합니다.



[ 반품/환불/교환 ][안마의자] 설치한 지 얼마 안되었는데, 반품/교환 가능한가요?

안마의자는 배송설치 상품으로 한 번 설치된 이후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환불/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후 반품/교환 가능 기준]

-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 배송설치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 단,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인지했거나 인지할 수 있엇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교환 가능


[설치 후 반품/교환 불가한 경우]
-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상품 사용으로 상품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시간 경과로 상품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소비자 개별적 주문으로 생산된 제품인 경우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