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신형 안마의자 서포터즈 모집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 신형 안마의자 서포터즈 모집
writer 브람스 (ip:)
date 2021-07-26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브람스가 2021년 신형 안마의자 ‘마스(BRAMS-S7211)’ 체험단인 ‘브람스 안마의자 서포터즈’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마스 안마의자를 60% 이상의 특별할인가를 적용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개인 블로그 및 SNS 후기를 필수로 작성해야 한다. 서포터즈가 업로드한 후기는 브랜드 마케팅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한시적으로 서포터즈에게 브람스안마의자 공동구매 셀러 자격을 부여하기도 한다. 공동구매를 통해 제품 판매가 이뤄질 경우 서포터즈에게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서포터즈의 최종 구매가는 최대 0원까지 낮아질 수 있다. 

이번 행사 품목인 마스는 2021년 상반기 출시한 안마의자로, 부드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하여 실내 환경 어디에든 잘 어울리며 음성인식 조작기능 등을 탑재하여 편의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신제품 ‘마스’는 출시와 동시에 체험매장 문의가 쇄도하는 등 높은 반응이었지, 일반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스 안마의자를 제공하는 동시에 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일반 고객들에게도 마스 안마의자의 가상 체험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람스안마의자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람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