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writer 브람스 (ip:)
date 2021-12-23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소비자의 브랜드 만족도를 지표화해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각 분야에서 선정된 소비자 만족도 높은 브랜드의 정체성과 경영 철학, 상품·서비스 경쟁력, 성장 잠재력 등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BRAMS, 대한민국 안마의자의 혁신 





BRAMS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4년 연속 생활가전(안마의자) 부문 1위에 올랐다. BRAMS는 (주)브람스생활건강의 헬스케어 기기 전문 브랜드다. 안마의자를 필두로 각종 마사지기를 선보인다.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4년 연속 수상, SK스토아 안마의자 부문 1위 우수업체 선정 등을 기록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했다. 올해 4D 안마볼을 적용한 ‘뉴앨리스’, AI 음성인식 안마의자 ‘빅토리아’, 광폭 다리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골든이글’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비롯해 콤팩트 마사지 체어 ‘아미’, 종아리 스크럽 기능을 탑재한 ‘루나’ 등 가성비 뛰어난 안마의자를 선보였다.




La’dor, 세계인의 모발·두피 케어 솔루션 






La’dor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5년 연속 화장품(샴푸) 부문 1위에 올랐다. La'dor는 (주)제이피프로페셔널이 2007년 론칭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헤어케어 전문가의 노하우와 연구원의 기술로 탄생한 고품질 헤어케어 제품으로 세계인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모발·두피 솔루션을 제시한다. La’dor는 모발·두피 고민에 따라 극손상모 케어, 수분 공급 및 보습, 민감성 두피 진정, 탈모, 비듬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제품을 구비했다. 베스트셀러는 ‘파란 병의 기적’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헤어 앰플 ‘퍼펙트 헤어필업’이다. 글로벌 판매량이 1억8000만 병을 돌파했다.




P-31, 31단계 공정 과정으로 탄생한 스니커즈





P-31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패션(스니커즈) 부문 1위에 올랐다. 수제화 브랜드 P-31은 31단계 공정 과정을 거친 프로젝트를 의미하는 ‘Project-31’의 약자다. 한국 최고의 수제화를 선보이겠다는 일념 하에 국내에서 유통되는 기성화, 수제화 제품의 테스트와 실험을 거쳐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해 탄생했다. P-31은 자사만의 13가지 테스트와 31단계 공정 과정으로 만든 고품질 수제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론칭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58만 족을 달성했다. P-31 관계자는 “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스니커즈 브랜드로 안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 중략)




2021.12.21.│매거진한경│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