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12-14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각적으로 총력을 다하며 꾸준히 성장해온 각 분야의 경쟁력 있는 우수 브랜드들에 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국민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BRAMS, 지친 현대인을 위한 고품격 안마의자

BRAMS가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5년 연속 생활가전(안마의자) 부문 1위에 올랐다.

(주)브람스생활건강의 BRAMS는 지친 현대인을 힐링하는 고품격 안마의자다. 독자적인 특허 기술로 헬스케어 업계에 새 지평을 열었으며,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외에도 많은 수상 기록을 세웠다.

BRAMS의 최근 주목받는 안마의자 신제품 ‘골든이글-렉스’는 골프, 등산, 필라테스 등 스포츠 모드 추가로 운동 전후에 사용하기 최적화돼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더 길고 넓어진 장폭 다리 마사지 기능과 강력한 에어셀로 하체 전반을 집중 케어하는 기능도 갖췄다. 빈틈없는 마사지를 가능케 하는 3-STEP 시스템과 4D 안마볼로 최상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잘 만든 안마의자 ‘루카S’는 우수한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부드러운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크림 베이지의 밝은 색상으로 실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디자인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헤드쿠션을 이중으로 설계해 컨디션에 따라 안마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인 마사지를 받는 것도 가능하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La'dor,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위한 선택

La'dor가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6년 연속 화장품(샴푸)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제이피프로페셔널의 헤어케어 브랜드 La'dor는 손상모에 단백질을 채워 모발에 탄력을 더해주는 ‘케라틴’ 라인,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모발을 촉촉하게 만드는 ‘원더’ 라인, 두피 및 탈모 관리에 힘을 실어주는 ‘더마티컬’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수상의 핵심인 ‘ACV 식초 샴푸’는 애플 비니거와 사과 추출물로 두피를 청결하게 클렌징하는 것은 물론, 보습과 영양 공급으로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두피의 진정, 피부 장벽 강화, pH 밸런스 유지에도 한몫한다. 두피 냄새를 제거하는 산뜻한 향도 장점이다.

베스트셀러 ‘헤어필업’은 소비자들에게 ‘파란 병의 기적’으로 회자되는 헤어앰플이다. 해외 유명 살롱에서 전문가용 헤어앰플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1.8억 병 이상이 판매됐다. 손상모의 갈라진 큐티클층 사이에 고농축 단백질 성분을 공급해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든다. 손상모 케어를 극대화하는 히팅 효과도 갖췄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P-31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2년 연속 패션(스니커즈) 부문 1위에 올랐다.

수제화 브랜드 P-31은 ‘Project-31’의 약자다. 31단계 공정 프로젝트와 13가지 테스트를 통해 장인 정신으로 만든 고품질 수제 스니커즈로 유명하다. 기성화와 기존 수제화의 단점을 보완한 국내 최고의 수제화를 목표로 론칭한 지 불과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72만 족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대표 스니커즈 제품은 5.5cm 굽의 ‘오리지널 블랙라벨’과 7cm 굽의 ‘오버솔 블랙라벨’이다. 명품 브랜드도 사용하는 고급 합피인 차우첸으로 만들어져 시간이 지나도 색이 바래지 않는다. 흙탕물이 튀어도 거의 스며들지 않고,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낼 수 있다.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 편안한 착화감,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범용성 역시 장점이다.

튼튼하고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한 5.5cm 굽의 하이탑 스니커즈인 ‘오버솔 라이트 블랙라벨’도 출시됐다. 가벼운 무게, 높은 통기성, 특허받은 항균 작용, 뛰어난 충격 흡수 등 여러 강점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인기 상품 반열에 올랐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걸작떡볶이치킨, 차별화된 메뉴·창업 경쟁력 보유

걸작떡볶이치킨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6년 연속 프랜차이즈(떡볶이치킨)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위드인푸드의 걸작떡볶이치킨은 국내 최초로 깊고 진한 사골 국물을 넣고 부드러운 자연산 치즈를 얹은 떡볶이와 오메가3를 함유한 치킨을 떡닭으로 차별화해 메뉴 경쟁력을 확보했다. 그 결과 2014년 론칭 이래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해외 진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창업 경쟁력도 걸작떡볶이치킨의 성공 비결이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가맹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창업 혜택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이 홀, 배달, 포장을 아우르는 3중 매출 구조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게 돕는다. 초보 창업자도 완성도 높은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자체 공장에서 식재료를 직접 생산해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도 강점이다.

위드인푸드 김복미 대표는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유공’ 등을 수상한 데 이어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6년 연속 수상을 이뤄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나노큐민, 특허기술 반영한 나노 수용성 커큐민 건강식품

나노큐민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3년 연속 건강식품(나노수용성커큐민)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식회사 굿지앤의 나노큐민은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강황의 핵심 성분인 커큐민을 특허기술로 나노화, 수용화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나노 수용성 커큐민 건강식품이다. 건강에 유익한 커큐민을 높은 체내 흡수율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누적 판매량 5백만 개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된 ‘나노큐민 알파’는 1회 섭취 시 커큐민 함량이 기존 제품 대비 약 17%나 높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 3종(아연, 벌꿀, 홍삼농축액)을 추가했다. 특히 4종의 나노 커큐민 특허기술을 반영해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섭취 시 용액이 튀거나 잔여물이 남지 않는 스틱 형태로 바뀐 점도 눈길을 끈다.

신제품 ‘나노큐민 젤리’는 4종 특허기술로 체내 흡수율을 한껏 올린 나노 수용성 커큐민을 젤리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 제품이다. 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인데다 새콤하고 달콤한 망고 과즙을 함유해 전 연령층이 커큐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나다움, 요가 지도자 양성 전문 교육센터

나다움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교육(요가지도자) 부문 1위에 올랐다.

나다움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요가 지도자 양성 전문 교육센터다. 단순히 요가 자세만 교육하는 것을 넘어, 수강생이 자신의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요가를 통해 진정한 나다움이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도록 지도한다. 이로써 각종 요가 자세를 숙달한 것은 물론, 요가인의 마음가짐과 요가 지도자로서의 역량까지 갖춘 참된 요가 지도자를 양성하는 데 힘을 기울인다.

나다움의 요가 지도자 커리큘럼은 손민영 원장이 오랫동안 축적해온 요가 지도 노하우를 반영해 전문적, 체계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나다움은 본원뿐 아니라 자매기관인 경북 지역 요가센터에서도 본 커리큘럼을 통해 요가 지도자를 배출하고 있다.

현재 나다움은 요가 지도자 과정 5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본 과정은 2023년 1월 7일 개강해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시간은 국제요가지도자과정 RYT 200에 따라 집중 교육 100시간, 필수 수련 50시간, 모의수업 및 과제활동 50시간을 포함해 총 200시간이다. 수강생은 과정 이수 후 1년간 보수교육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교육기간 동안 국제임상아로마협회의 아로마테라피 기초 자격 과정을 무료로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대성S-LINE콘덴싱,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대성S-LINE콘덴싱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산업(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부문 1위에 올랐다.

대성쎌틱에너시스(주)가 야심 차게 선보인 대성 S-LINE 콘덴싱은 일반 보일러보다 열효율이 높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다. 대성쎌틱만의 특화된 친환경 콘덴싱 기술로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88% 이상 줄여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배기가스를 재사용해 가스비 절약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난방 배관 속 물이 일정 온도 이하로 내려가면 순환펌프와 최소 연소 기능을 가동해 보일러 동파를 방지하는 2중 동파 방지 시스템을 갖췄다. 미국위생협회 NSF 372 인증을 받은 깨끗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주요 강점 중 하나다.

이외에도 DNC 터보팬과 BLDC 송풍기의 2중 소음 저감 시스템으로 기기 작동 소음을 최소화한다. 또한 FULL 비례 제어 방식으로 실내 온도를 미세하게 컨트롤할 수 있고, 제품 사이즈가 콤팩트해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성쎌틱은 대성 S-LINE 콘덴싱의 우수한 경쟁력으로 ‘3년 연속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IF 디자인 어워즈’ 수상을 이뤘고,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21년 연속 선정됐다. 고객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더 아리엘, 성대한 웨딩을 완성하는 럭셔리 웨딩홀

더 아리엘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웨딩(웨딩홀) 부문 1위에 올랐다.

더 아리엘은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럭셔리 웨딩홀이다. 고객이 꿈꿔온 웨딩을 성대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럭셔리한 예식장과 맛 좋은 음식이 가득한 뷔페 연회장을 갖췄으며, 정성을 담은 각종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나아가 전문성과 실력이 검증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스냅, 여행, 예물 업체들과 오랫동안 파트너쉽을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고객이 웨딩을 더 효율적이고 만족스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더 아리엘은 돌잔치, 연말·연초 모임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고품격 홀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파티 음식으로 멋스러운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년 수많은 사람이 더 아리엘을 이용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는 이유다.

더 아리엘 관계자는 “설렘과 축복이 가득한 향연의 메카로서 고객의 로맨틱한 웨딩과 소중한 추억을 위해 시설 관리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수원을 넘어 전국을 대표하는 웨딩홀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마이도미넌트, 최상급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마이도미넌트가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2년 연속 반려동물용품(고양이모래)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식회사 마이도미넌트의 고양이 모래는 미국 와이오밍 주에서 공수한 100% 천연 최상급 벤토나이트로 만들어지며, 화학 첨가물과 인공향을 철저히 배제했다. 40시간 자연 건조로 먼지 발생을 최소화했으며, 작고 균일한 입자들로 이뤄져 빠르게 단단히 응고된다.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제품은 중간 입자 모래와 고운 입자 모래의 비율에 따라 ‘블랙(제시카)’과 ‘퍼플(지구)’로 나뉜다. 중간 입자 모래 위주인 블랙은 천연 탈취제인 바이오토와 야자 활성탄을 첨가해 99.8%의 높은 탈취력을 자랑한다. 28단계 에어 워싱으로 먼지를 완벽히 제거한 퍼플은 고운 입자 모래 위주인 만큼 육구가 민감한 반려묘에게 안성맞춤이다.

마이도미넌트 고양이 모래는 소비자들로부터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올해 5월 1일 기준 누적 판매량이 17만여 개, 리뷰 평점이 4.9/5점에 달한다.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해 고객 신뢰도도 높다. 정기배송 신청 시 더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몽제, 허리가 편안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몽제가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몽제(MONGZE)는 에코마케팅의 자회사인 (주)데일리앤코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고객이 특별한 숙면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론칭했다. 숙면에 최적화된 소재인 에어네트™를 개발했고, 대표 히트상품인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를 만들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가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고탄성, 고반발이 특징인 신소재 프리미엄 에어네트™ 내장재를 사용해 신체를 척추라인을 따라 빈틈없이 받쳐주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돕는다. 내장재 특성상 매트리스 내부까지 세척과 건조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몽제의 시그니처 제품인 매트리스 겉커버는 고급 텐셀과 리오셀로 직조해 피부에 닿는 느낌이 더 좋아 쾌적한 수면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몽제는 뛰어난 제품력과 우수한 사용감을 인정받아 올해 10월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밀크바오밥 베이비, 안전한 고품질 유아 스킨케어 제품

밀크바오밥 베이비가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6년 연속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

태남생활건강 주식회사의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고품질 유아 화장품 브랜드다. 독자적인 우유갑 모양의 제품 디자인으로 여러 굵직한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밀크바오밥 베이비의 이번 수상의 일등공신은 ‘베이비 로션’, ‘베이비 모이스처 로션’, ‘베이비 크림’, ‘베이비 딥케어 크림’, ‘베이비 수딩젤 로션’ 등 유아 스킨케어 라인이다. 모든 제품은 안전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화장품이므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성맞춤이며, 각종 테스트를 통해 높은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 우수한 성분과 기술력으로 피부 보습, 진정, 영양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아이가 즐거운 목욕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한 샴푸, 워시 등 키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제품인 것은 물론, 아이가 스티커 DIY로 제품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베이비락, 맛있는 유아동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베이비락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유아동 유산균)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식회사 허니웰스의 베이비락은 유아동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아이를 위한 유산균, 비타민, 칼슘, 오메가3, 홍삼, 프로폴리스 등의 제품군을 갖췄다. 기업이념이 ‘맛있코 즐겁코 건강하코’인 만큼 유아동 건강기능식품의 맛을 연구개발하는 데에도 힘쓴다. 그 결과 아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 유산균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유아동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해 호평받고 있다.

특히 베이비락의 대표 제품인 ‘19종 아기유산균’은 2010년 출시 이래 엄마들에게 널리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다. 유산균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함유했다. 이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딸기맛과 샤인머스캣맛으로도 출시됐다. 기존 첨가물을 최소화한 ‘골든플레인생유산균’, 비타민D를 넣은 ‘하코유산균’, 신생아를 위한 ‘유산균드롭’, ‘유기농 아기장군’과 더불어 명품 유산균을 지향하고 있다.

이외에도 베이비락은 ‘튼튼종합비타민’, ‘꾸미구미비타민’, ‘튼튼칼슘PGA’, ‘톡톡하니DHA’, ‘튼튼초유’ 등 모든 유아동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전 제품은 위생적인 GMP 시설에서 철저한 관리하에 만들어져 안전하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부모사랑, 정성 깃든 고인 맞춤 추모 장례 서비스

부모사랑이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6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부모사랑 주식회사는 전문적인 상조 서비스와 크루즈 여행 서비스, 특별한 VIP 서비스(해외 골프·온천 투어, 해외 가족여행, 웨딩, 리마인드 허니문)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본금 100억 원 증자, 고객 선수금 보전 조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있다.

주력인 상조 서비스는 장례 전문가들과 이들을 양성하는 체계적인 교육, 장례 서비스 상시 제공이 가능한 직영 서비스 팀이 기반인 고인 맞춤 추모 장례를 진행한다. 정성이 깃든 전문 상조로 고인을 추모하고 유가족을 도와 고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진심을 담은 상조를 통해 올바른 장례문화 조성에도 앞장선다.

이외에도 부모사랑은 윤리경영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올해 초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결의식을 진행했다.

부모사랑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모든 고객의 완전한 만족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1)
브릭오, 깐깐한 엄마들도 인정한 이유식 식기

브릭오가 13일 ‘2022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유아용품(이유식 식기) 부문 1위에 올랐다.

브릭오는 깐깐한 엄마들도 인정한 프리미엄 감성 육아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안전성이 높은 것은 물론 품질과 디자인까지 우수한 이유식 식기 3종(3세대 치발기 과즙망, 애착스푼, 아이오컵)으로 구성된 ‘이유식 스타터 세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유식 스타터 세트의 3세대 치발기 과즙망은 국내 최초의 치발기 일체형 과즙망이다. 손잡이를 치발기로 제작해 무엇이든 입으로 가져가는 구강기 아기들의 연약한 잇몸과 치아를 지켜준다. 또 다양한 모양의 치발기 돌기가 치아발육을 돕는다. 제품 전체를 실리콘으로 제작해 열탕소독이 가능하므로 위생에 각별히 신경 쓰는 엄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애착스푼은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인 이유식 스푼이다. 아기에만 초점을 맞춰 개발돼 엄마가 사용하기에는 불편한 기존 이유식 스푼과 달리 엄마를 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했다.

아이오컵은 국내 최초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뚜껑 모듈을 교체해 스파우트컵, 빨대컵, 양손컵으로 바꿀 수 있는 컵이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열탕소독이 가능하고,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다. 브릭오는 와디즈에서 본 제품에 대한 펀딩을 진행해 1억5천만 원 펀딩에 성공하고 베이비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2.12.13 | 매거진 한경| 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