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도입...상담서비스 품질 향상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도입...상담서비스 품질 향상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06-24



브람스 안마의자가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해 도입한 카카오톡 채널 챗봇 및 상담톡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브람스안마의자의 챗봇 서비스는 △ 1:1 카톡 상담 이용방법 △ 안마시트&소모품 구매 안내 △ 브람스안마의자 렌탈 신청 △ 배송 및 반품 등등 고객의 주요 질문 위주로 자동응답이 가능하다. 비대면으로 추천할 만한 선물추천과 2022년 TV-CF 광고영상도 볼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담톡의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전문상담원의 상담이 가능하다. 


브람스 관계자는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았을 때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님 들을 위해 카카오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렇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2.06.23 | 아시아에이  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