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이마트 속초점 팝업스토어 오픈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이마트 속초점 팝업스토어 오픈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05-25



브람스안마의자가 이달 19일부터 담달 17일까지 속초 이마트 내 팝업스토어를 한달간 운영한다. 


19일 브람스안마의자에 따르면 강원도 도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자 속초 이마트 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 위치는 이마트 속초점 2층 출입구 앞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모델부터 부위별 맞춤 마사지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품목은 △골든이글 △엘토 △루카 △뉴 다리애 △갯백 플러스 등이다.


하체 케어에 특화된 프리미엄 모델 '골든이글(BRAMS-S8833)'은 자사 타 안마의자 종아리셀보다 더 길어진 약 35cm의 장폭 에어셀을 탑재했다. 4D안마볼을 적용, 인체 굴곡에 따라 5단계로 마사지를 해준다. 


브람스안마의자 베스트셀러 모델인 '루카(BRAMS-S3500)'는 인체공학적 SL-TRACK 프레임으로 설계됐다. 12가지의 안마모드를 제공하며 베이지 계열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브람스 관계자는 "강원도 원주점을 시작으로 강원도 도민분들이 손쉽게 방문하여 브람스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예정"이라며 "팝업스토어에서는 전문 직원이 상주하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원활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분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브람스안마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2.05.24 |아시아에이 |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