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가정의달 추천 안마의자 3종 공개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 가정의달 추천 안마의자 3종 공개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04-25




브람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정의 달 선물로 좋은 제품 3종을 제안했다. 가정의 달 추천 안마의자는 △골든이글 △마운틴 △카이든 이다.


첫 번째로 골든이글(BRAMS-S8800)은 최근 브람스가 홍진영과 함께 촬영한 2022년 신규 TV 광고에 등장하는 프리미엄 모델로 SL프레임과 4D안마볼이 탑재되어 파워풀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약 35cm의 장폭 종아리 에어셀을 탑재해 다리 유닛이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것이 특징이다.


마운틴(BRAMS-S8100)은 고급스러운 외관에 고급 가죽 시트를 적용해 푹신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어 중장년층에 인기가 높다. 부드러운 마사지감에 더해 상체와 하체 유닛에 모두 온열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상하체 별도로 온열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카이든(BRAMS-S5700)은 동급 사양의 타 안마의자 대비 가성비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넓은 광폭 시트가 적용되어 체격에 상관없이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종아리 롤러, 블루투스스피커를 탑재하였으며 총 17가지의 마사지 모드를 제공한다. 현재 마켓컬리와 함께 특가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브람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부모님께 선물하려는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브람스가 제안하는 안마의자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며 “브람스 온ㆍ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양한 특가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기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브람스가 공개한 가정의달 추천 안마의자 3종은 브람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2.04.25. │뉴스원│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