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오는 8일 CJ홈쇼핑서 안마의자 렌탈상품 앵콜 방송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오는 8일 CJ홈쇼핑서 안마의자 렌탈상품 앵콜 방송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02-09




브람스안마의자는 CJ홈쇼핑 렌탈 페스타 행사를 통해 안마의자 렌탈상품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람스는 이날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오후 7시 45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안마의자 3종을 렌탈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는 △골든이글 △마운틴 △아미-네스 3종이 소개될 예정이다. 그 중 주력 소개 모델은 프리미엄급 안마의자인 '골든이글'로 4D안마볼을 탑재하고, 35cm 장폭 종아리 에어셀을 탑재한 것은 물론, 발 유닛과 종아리 유닛이 모두 상하로 길이 조절돼 다리가 긴사람도 무릎과 허벅지 부위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 중 렌탈 신청 시 브람스 신형 눈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는 렌탈 기간에 따른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브람스 관계자는 "홈쇼핑 렌탈상품은 방송 중 즉시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아니라 상담예약을 남긴 후 전문 직원과의 전화 상담 후 렌탈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부담이 없다"며 "행사 혜택이 좋으니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 렌탈에 관심이 생긴다면 부담없이 상담 예약을 남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2022.02.07│아시아에이│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