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장폭 다리마사지 기능 적용한 안마의자 '골든이글' 선봬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장폭 다리마사지 기능 적용한 안마의자 '골든이글' 선봬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01-25





브람스안마의자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폭 다리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 '골든이글'을 선보였다.  

25일 브람스안마의자에 따르면 골든이글은 △4D안마볼 △음이온 테라피 △듀얼 다리길이 조절 △장폭 종아리 에어셀 △전신 온열케어 기능 등을 탑재했다. 

다리 마사지 유닛은 35cm 장폭 에어셀을 탑재했다. 발 모듈은 상하로 움직이며 사용자 다리길이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된다. 이때 종아리 유닛 또한 상하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어 무릎 위까지 올라오게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허벅지 양 옆까지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온열 기능도 일반 안마의자가 등&허리 부위에만 탑재한 것과 달리, 골든이글은 등&허리, 종아리, 발 3개 부위에 모두 적용했다. 또 7인치 터치형 태블릿 리모컨을 탑재했다. 

브람스 관계자는 “골든이글은 프리미엄급 안마의자인만큼 일반 안마의자 대비 비교적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며 “하지만 직접 앉아보면 차별화된 마사지감과 기능이 자동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기능을 중시하는 고객들은 한 번 체험해보면 결국에는 골든이글을 선택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이글 안마의자는 오는 26일 저녁 7시 45분부터 1시간동안 CJ온스타일 플러스 채널을 통해 안마의자 렌탈 상품을 행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2.01.25.│아시아에이│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