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마운틴' 안마의자 스틸컷 화보 공개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마운틴' 안마의자 스틸컷 화보 공개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01-24



브람스안마의자가 설 연휴를 맞이해 마운틴안마의자 스틸컷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브람스안마의자에 따르면 마운틴은 품격 있는 디자인과 부드러운 마사지감으로 효도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블랙바탕에 사이드 버튼과 측면의 로고 부분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안마의자 시트는 고급소재의 가죽시트에 퀄팅 디자인을 더해 품격있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마운틴은 목부터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SL프레임을 따라 안마볼이 목, 척추, 허리, 엉덩이까지 전신을 마사지해준다. 어깨, 팔, 종아리, 발에는 이중 에어셀이 적용되어 있어 전신 곳곳을 주물러 준다. 

50-60대 장년층이 선호하는 온열 마사지 기능은 등&허리 뿐만 아니라 종아리 부위에도 적용했다.  

브람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가전 선물로 안마의자 수요가 크게 늘고있다”며 “특히, 마운틴 안마의자는 자사 제품 중에서도 효도 선물로 인기가 높아 부모님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운틴 안마의자는 오는 26일 저녁 7시 45분부터 1시간동안 CJ온스타일 플러스 채널을 통해 렌탈 특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2.01.24.│아시아에이│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