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가정의달 보상판매 최대 65%할인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가정의달 보상판매 최대 65%할인
writer 브람스 (ip:)
date 2021-05-14




브람스에서 지난달 19일부터 이번달 14일까지 진행하는 보상판매 행사가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브람스 안마의자나 마사지기를 보유한 고객이 브람스 제품을 재구매할 경우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하는 행사다. 고객은 안마의자, 마사지기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 중인 제품만 인증하면 최대 6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 제품은 2021년 신형 모델을 포함한 안마의자 7종과 어깨안마기, 의자형마사지기, 다리안마기 등 소형 마사지기 9종이다. 특히, 기존에 사용 중인 제품을 반납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가정의달 선물용으로 재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가정의달은 안마의자 주문량이 대폭 늘어나 미리 준비해야 제때 제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품목에 신제품이 대거 포함되어 있고, 가정의 달과 맞물려 진행되는 만큼 작년 대비 고객 문의가 월등하게 많은 편”이라며, “합리적인 혜택으로 브람스의 건강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브람스안마의자 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으로 간단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2021년 5월 11일 │ 공감신문 │ 권오선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