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부산 벡스코서 '키메스 2022' 참가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부산 벡스코서 '키메스 2022' 참가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10-27


브람스안마의자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의료기기 전시회 ‘KIMES Busan 2022’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키메스는 대한민국 최대 의료기기 전문 박람회로 메디컬 트렌드와 차세대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브람스안마의자는 5년째 참가하고 있다.


브람스안마의자는 이번 전시장을 방문하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체험을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브람스안마의자의 우수성을 더욱 알릴 예정이다. ‘잘 만든 안마의자 브람스안마의자’를 콘셉트로 브람스안마의자 및 소형마사지기 등 주력 제품을 위주로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람스안마의자 프리미엄 모델인 ‘골든이글’은 다리 유닛에 광폭 에어셀을 장착, 다리마사지 면적이 최대 35cm까지 확대해 하체 케어에 최적화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2년 신제품인 ‘더블에어다리마사지기’도 선보인다. 누워서, 앉아서, 어디서나 사용이 편리하고 핑크색 포인트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40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있다는 설명이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고객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바이어들에게 브람스안마의자의 기술력을 보여줄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며 "헬스케어 트랜드를 파악해 향후 신제품에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람스안마의자 전시 부스 위치는 BEXCO 제2전시장 N400이다.



2022.10.26 | 아시아에이 | 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