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홍진영 신규 TV-CF 촬영… 5년째 모델 활동 이어 가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 홍진영 신규 TV-CF 촬영… 5년째 모델 활동 이어 가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04-12



홍진영이 지난 4월 6일 신곡 ‘VIVALAVIDA’를 공개하면서 1년 5개월만에 가요계에 복귀했다. 홍진영은 가요계 복귀와 동시에 브람스안마의자의 신규 TV-CF 촬영을 끝마쳤다.


브람스는 홍진영이 5년째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전문 안마의자 브랜드로 개인 이슈로 힘든 상황에도 계약 관계를 이어가며 의리를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브람스안마의자는 신규 CF 영상 공개에 앞서 홍진영과 함께 한 스틸컷을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홍진영이 브람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골든이글(BRAMS-S8800)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 홍진영이 사용한 골든이글 안마의자는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춘 모델로 특히 다리마사지 기능에 특화되어 있다"라며 "35cm의 장폭이 종아리 에어셀을 장착해 다리 유닛이 무릎 위까지 올라오고, 종아리 유닛과 발 유닛이 모두 자동으로 상하 길이를 조절하여 신장에 상관없이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4D안마볼과 SL프레임을 탑재해 신체 곡선에 밀착한 마사지도 제공한다.


한편 브람스 관계자는 홍진영과 함께한 신규 TV-CF 영상을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2.04.12. │스타데일리뉴스│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