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비대면 강화 위해 “소모품 원클릭 구매 서비스” 개시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비대면 강화 위해 “소모품 원클릭 구매 서비스” 개시
writer 브람스 (ip:)
date 2021-05-14



브람스생활건강은 브람스안마의자 ‘소모품 원클릭 구매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안마의자의 가죽 커버를 교체하려면 브람스안마의자 고객센터 접수, AS기사 스케줄 조율, 기사 방문 교체 등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직접 구매하여 필요한 소모품을 받아 교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소모품 원클릭 구매 서비스’는 안마의자와 마사지기의 패드, 내피, 아답터 등 소모품을 온라인상에서 클릭 한 번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소모품 교체를 위해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 신청을 하고 AS기사가 방문할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면, 이제는 고객이 편한 시간 대에 필요한 부품만 온라인으로 구매만 하면 되기 때문에 소모품 교체를 위한 시간과 비용이 줄어들었다. 


특히, 안마의자의 가죽커버인 패드는 사용자의 이용 횟수와 환경에 따라 마모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교체가 필요한 품목 중 하나로 안마의자의 주요 AS품목 중 하나였다. 안마의자 패드 교체도 소모품 원클릭 구매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직접 구매하여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AS기사가 별도로 방문할 필요가 없어졌다. 코로나19 이후의 비대면 추세에도 부응한다는 평이다.  


브람스안마의자의 ‘소모품 원클릭 구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람스안마의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12월 2월 │ 공감신문 │ 이다견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