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동탄점' 오픈... 안마의자 체험 중심 매장 확대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동탄점' 오픈... 안마의자 체험 중심 매장 확대
writer 브람스 (ip:)
date 2020-11-17



브람스생활건강은 브람스안마의자와 마사지기를 부담없이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인 ‘동탄 플래그십스토어’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매장 전체가 체험존으로 꾸며진 동탄 플래그십스토어는 동탄신도시에 신규 오픈한 하나로마트 동탄유통센터에 입점했다.

 

미니 마사지체어 플레이비(BRAMS-SF7331)와 다리마사지기를 매장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매장을 찾은 고객이 제품 체험을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판매사원의 눈치를 보지 않고 여유롭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미니 안마의자 사이에는 테이블을 배치하여 카페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였고, 다리 마사지기 체험존에는 스툴을 비치하였다. 또한,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AS문의부터 제품별 특징에 대한 상담까지 폭넓은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람스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의 매장은 제한된 진열 제품으로 인해 고객이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것에 부담을 느꼈다면, 이번에 신규 오픈한 동탄 플래그십스토어는 더욱 넓은 공간에 쾌적하게 꾸며져 편안한 체험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0.11.11. │공감신문│이다견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