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도 인공지능 시대...브람스 안마의자, AI스피커 장착한 신형 안마의자 출시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안마의자도 인공지능 시대...브람스 안마의자, AI스피커 장착한 신형 안마의자 출시
writer 브람스 (ip:)
date 2020-07-27

안마의자도 인공지능 시대...

브람스 안마의자, AI스피커 장착한 신형 안마의자 출시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인공지능(AI) 기술이 산업 전반에 도입되고 있다. 인공지능 기반 CCTV, 모빌리티는 물론 이제는 안마의자와 같은 생활 밀접형 가전제품에도 AI기술이 도입되고 있다. 홍진영 안마의자로 잘 알려진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브람스는 AI스피커를 장착한 신형 안마의자 엘토와 카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람스생활건강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AI스피커가 안마의자 본체에 탑재되어 리모컨 조작 없이 간단한 음성명령으로 기계를 조작할 수 있다. 브람스 안마의자 관계자는 “안마의자가 힐링을 위한 제품인 만큼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AI스피커를 탑재하게 되었다”라며, “손가락 까딱하는 것도 귀찮은 소비자들에겐 희소식이 될 전망이며 이미 얼리어답터 사이에서는 호응이 좋은 편이다”고 설명했다.

신형 브람스 안마의자 엘토∙카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람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백화점 및 마트 내 브람스 입점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